리빙라이프 햄버거 메뉴

목차

    반응형

    정말로 성공 하는 마음자세 3가지

    성공 하고 싶다면 나에게 일단 질문을 던져 보세요

    질문은 그냥 마음속이 아닌 최소한 A4용지에 검은색 펜으로 큼지막 하게 적고 그 답을 적어 보세요.

    나는 정말로 성공 하고 싶은가? 다음 3가지에 답을 적어 보자.

    첫째 나는 정말 로 성공 하고 싶은가?
    - 단순하게 예 아니오가 아니라 명확한 목적을 갖고 대답을 해야 한다.

    둘째 나는 성공할 자격이 있다고 생각 하는가?
    - 자격은 학력 나이 지식 체력 환경 등이 아닌 나의 마음 가짐이 오롯하게 세워져 있는가 입니다.

    세번째 나는 내가 성공할 수 있다고 믿고 있는가?
    - 나에 대한 믿음이 충만 하지 못하다면 중간에 조금만 힘들어도 포기 할 수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마음을 다잡아야 합니다.

    어떠세요^^

    주말에 한번써보실래요
    해보시고 인증 한번 해주세요

    한주간도 수고 많으셨구요^^
    주말동안 건강 하시고 가족모두 행복 하세요

       - 큐티 정승택 -

    반응형
    댓글
    위쪽 화살표
   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(하트)과 댓글을 부탁드려요.
    로딩바